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가을 하늘 수놓을 감성불꽃,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이색명당 공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7, 누구와 즐길지 고민이시라고요? 연인도 가족도 좋지만 이번에는친구와 함께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바빠서 쉽게 만날 수 없어 SNS를 통해서 연락했던 ‘랜선친구를 만날 마법 같은 기회입니다. 화려한 불꽃을 즐기며 더 따뜻한 우정을 쌓는 하루, 어떤 명당을 가야 더 예쁜 추억 남길 수 있을지 한화생명이 미리 체크해봤습니다.

 


우정 인생샷 남기는 포토 명당은 어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의 메인 불꽃쇼가 펼쳐지는 위치는 마포대교와 한강철교 사이 지역. 따라서 누구보다 가깝게, 크고 

화려한 불꽃을 만나고 싶다면 마포대교, 원효대교, 한강철교 근처의 지역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강공원 이촌지구, 

한강철교 부근, 그리고 원효대교의 불꽃계단 부근인데요




아는 사람만 아는 불꽃축제 시크릿 명당은 어디?

 

‘이불밖은 위험해라고 생각하는 소울메이트들이라면, 너무 많은 인파는 꺼려지겠죠. 이런분들을 위해 아직까지 사람 발길이 많이 없는 숨겨진 명당들을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장소는 노량진 학원가 부근입니다. 한강이 보이지는 않지만, 불꽃이 터지는 모습은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곳인데요.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타워가 바로 그곳! 노량진역에서 이어지는 다리를 통해 갈 수 있는 숨겨진 불꽃 명당입니다. , 노량진 수산시장 후문 주차장과 학원가의 옥상들도 아는 사람만 안다는 불꽃 명당! 그리고 차가 있으시다면 용산 아이파크몰 옥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드라이브와 불꽃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포하늘공원이나 대학로낙산공원도 숨겨진 명당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음악과 함께 즐기는 불꽃축제 베스트 명당은 어디?

 

매년 불꽃 축제에 참가하는 모든 분이 기다리는 명당, 한화생명 특별석을 빼놓을 수 없겠죠? 이번 한화생명 63 특별석은 63빌딩 서편 1층 야외 주차장에 마련되는데요. 불꽃축제 시작 전인 오후 5시부터 축제가 끝나는 오후 8시까지 풍성하게 진행됩니다. 이번 특별석의 콘셉트는 ‘어쿠스틱’입니다. 가을밤의 낭만과 불꽃의 감동을 더해줄 어쿠스틱 밴드 3팀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Acoustic Lounge’가 불꽃 축제의 주인공들을 기다립니다.

 

가을밤 적시는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

 

한화생명 63 특별석 ‘Acoustic Lounge’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어쿠스틱 밴드들의 공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연하는 밴드들이 직접 특별석에 응모한 분들의 사연을 읽어주고 음악을 선곡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러블리한 음악으로 가을밤을 꾸며줄 밴드 '마멀레이드 키친', 감성적인 가사와 보이스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루아민', 재즈풍의 공연으로 더욱 풍부한 감동을 줄 밴드 '크림파스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 가을밤 귀를 달달하게 만들어 줄 어쿠스틱 음악과 사랑하는 친구, 그리고 추억이 만나는 자리. 여기에 아름다운 불꽃까지 함께라면 더 부러울 것이 없겠죠?




쉴 틈 없는 꿀잼 레크레이션과 네온사인 포토존

 

공연이 끝나는 무대 사이, 불꽃을 기다리는 시간 동안 혹시 지루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한화생명 63 특별석의 특별한 주인공들은 그 잠시의 시간에도 웃음 빵 터지는 재미있는 레크레이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네온사인 포토존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따뜻한 기념품과 푸짐한 이벤트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한화생명 63 특별석에 입장하시는 모든 분은 라운지 내에 있는 푸드트럭에서 쓸 수 있는 푸드트럭 쿠폰을 선물받게 됩니다. , 쌀쌀한 초가을 밤을 포근하게 만들어줄 세심한 기념품도 기다리는 중. 여기에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한화생명 63 특별석의 주인공이라는 인증사진을 남기고 사무국의 확인을 받으면 선착순으로 푸드트럭 이용권도 증정됩니다.

 

매년 기다려지는 세계 서울불꽃축제와 한화생명 63 특별석. 감미로운 어쿠스틱 음악과 어우러져 오감을 만족시키는 자리로 꾸며져, 올해는 그 기대와 설렘이 더욱 큽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 만나보면 어떨까요? 한화생명 63 특별석의 주인공이 되어, 그 깊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