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핑크빛 썸의 시작, <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 > 미리보기


작년 봄, 우리 마음을 설레게 했던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을 기억하시나요? 인기 뮤지션들의 화려한 공연과 벚꽃마켓, 피크닉존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올 해도 봄과 벚꽃, 그리고 로맨틱한 피크닉에 어울리는 축제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도심 속 에서 가장 봄을 가깝게 즐길 수 있는 <Lifeplus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 축제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 가기 전 확인해야 할 4가지!


1. 4월 7일 토요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만나요!

먼저 축제 장소와 일정부터 확인해 볼까요?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는 4월 7일 토요일, 63빌딩 앞 여의도 한강공원 앞에서 펼쳐집니다. 63빌딩을 중심으로 7개의 장소에서 각기 다른 향기의 무대와 이벤트가 열리는데요. 도심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피크닉 라운지와 벚꽃을 모티브로 한 블라썸 마켓, 봄날의 아름다운 콘서트가 펼쳐질 핑크스테이지, 블라썸 스테이지, 언더브릿지 스테이지 등 봄나들이 기분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이벤트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옷을 입어야할 지 고민이시라면, 드레스코드를 확인해주세요! 이번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의 드레스코드는 ‘핑크’입니다. 핑크 원피스, 핑크 맨투맨 셔츠, 핑크 스카프, 핑크 운동화 등 핑크색을 포인트로 한 어떤 패션이든 오케이! 벚꽃을 닮은 핑크 코드로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 축제 분위기를 맘껏 즐겨보세요. 




2. 국내 최고 라인업, 핑크 스테이지!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에 하이라이트! 설레는 봄날에 어울리는 뮤지션들의 콘서트를 만나보세요.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의 공식 테마송 <My Blossom>으로 설레는 봄을 노래할 소유, <그대랑>, <하늘을 달리다> 등 흥을 깨워줄 아티스트 이적, <사랑을 했다>로 각종 음악차트를 휩쓴 국내 탑 보이 그룹 아이콘, <안아줘>, <고백> 등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정준일 ,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무대에 올라 특별한 봄을 노래합니다. 떼창에 참여할 준비되셨나요?


3. 송은이&김숙 언니들의 ‘블라썸토크’와 달콤한 콘서트가 함께, 블라썸 스테이지


63빌딩 야외주차장 특설무대에서는 송은이&김숙과 함께하는 블라썸 토크가 열립니다. 설레는 봄날, 썸 타는 연인들의 사연을 모아 낭만 가득한 음악을 들으며 송은이&김숙의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는 토크쇼인데요. 라이프 플러스 페이스북을 통해 봄날 내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썸 스토리’를 남기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썸을 연애로 바꿔줄 속 시원한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에릭남, 어쿠스윗, 무드온, 마멀레이드 키친 등의 뮤지션이 꾸미는 무대 또한 놓치지 마세요! 


4.‘블라썸 마켓’에서 득템하고, ‘푸드트럭’에서 먹방을!


축제의 필수 코스! 먹거리와 즐길 거리도 놓칠 수 없겠죠? 블라썸 마켓은 벚꽃을 모티브로 한 청년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작품을 만날 수 있는데요. 이 뿐 아니라, 봄날의 입맛을 돋워주는 다양한 푸드 트럭도 있으니 한번쯤 들러보세요! 



▶ 티켓 이벤트 응모하고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를 200% 즐기자!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은 누구나 오셔서 즐길 수 있는데요. 단, 핑크 스테이지와 블라썸 스테이지는 티켓을 소지하셔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 티켓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오는 4월 2일까지 계속되는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핑크스테이지 공연 티켓 (250명) 과 블라썸 스테이지 티켓(50명) 중 원하는 공연 티켓을 선택해 이벤트에 응모해 보세요! 핑크스테이지를 선택 후 개인 정보 입력만 하면 참여 완료이며, 블라썸 스테이지 티켓을 원한다면 선택 후 ‘썸사연’과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티켓당첨 뿐 아니라, 유명 디자이너 콜라보 굿즈와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많이 참여해 주세요!



▶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찾아오는 길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이동하거나 여의나루역에 정차하는 광역버스(M7613, M7625) 또는 시내버스(261,753,5534,5633,5713)을 이용하세요. 당일 도로가 매우 혼잡하고 별도의 주차지원은 되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설레는 봄날에 어울리는 뮤지션들의 핑크 스테이지와 송은이&김숙의 토크쇼와 어우러진 블라썸스테이지, 벚꽃을 모티브로 한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블라썸 마켓, 편안한 휴식이 있는 피크닉 라운지와 맛있는 한 끼를 즐기는 푸드트럭까지.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에서 특별한 봄나들이를 즐겨 보세요. 벚꽃과 음악,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기분 좋은 봄날의 추억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