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놀이 안전사고 주의! 한화생명 영플러스재해보험(무)으로 안전하게 여름 보내기

보험/보험 A to Z 2018.06.21 09:00


여러분은 주로 여가시간에 어떤 활동을 하나요?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여가활동조사에 따르면, 자연명승 및 풍경관람이 약 33.8%를 차지하며 여가활동 중 전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처럼 주 5일 근무제 대체공휴일제 시행으로 평소에 하기 어려운 건강 증진을 위해 등산을 하거나 가벼운 산책, 가족과 함께 캠핑, 평소 찜 해둔 아이템 쇼핑 등 여가활동이 다변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활동 속에서 불의의 사고가 잇따르고 있는데요, 나의 여가활동을 책임질 영플러스재해보험으로 든든한 여가활동을 즐겨보세요.



▶ 여가활동과 함께 찾아오는 사고


본격적인 산행 철을 맞아 전국 등산로에서는 다양한 사고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최근 3년간 제주지역에서 발생한 산악사고는 총 257건으로 이중 조난이 101건(39%)으로 가장 많았고, 그 뒤를 개인 질환 32건(12%), 실족 추락 25건(10%) 등이 이었습니다. 다변화된 여가활동과 함께 찾아오는 사고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행을 위해 이동하는 중에도 사건 사고가 이어지는데요. 원거리를 가기 위해 기차나 고속버스를 타는 경우도 있지만 요즘에는 대부분이 이동수단으로 자가용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2016년 문체부의 국민여행실태조사에 따르면 2015~2016년 모두 자가용이 72%를 차지하며 국내 여행 교통수단 중 가장 많은 이동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5년 이내 교통사고 건수 및 사상자 수를 살펴보면 증가 추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여가활동도 좋지만 내 가족과 나의 안전을 위한 보험이 필요할 때입니다.



▶ 한화생명 영플러스재해보험(무)로 든든한 여가활동 준비하기


혹시 모를 사고, 재해가 발생한다면 끔찍한 일이겠지만 그러기에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한화생명 영플러스재해보험은 재해사고로 장해지급률 50% 이상의 지급사유 발생 시 보험료 납입 면제 외에도 재해장해 소득보장자금을 지급하는 한편 레저 활동이 활발한 시기 매년 스포츠 자금(중도보험금)을 지급합니다 (2종 스포츠자금형 가입 시). 또한 평일에는 즐기기 어려운 여가활동인 만큼 휴일에 재해사망보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한화생명 영플러스 재해보험 무배당의 혜택(기준: 주계약 2,500만 원)]

 




※ 상기 예시는 이해를 돕기 위해 요약한 내용으로 상세한 내용은 반드시 약관을 통한 확인 필요 

 




▶ 한화생명의 다양한 Young한 보험 


한화생명에는 영플러스재해보험(무) 뿐만 아니라 보험료 부담은 줄이고 합리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젊었을 때부터 미리 건강에 대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보장성 보험, 노후를 위해 든든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연금보험 등 내게 필요한 상품을 만나보세요.


제작 브랜드전략팀 (2018.06) 준법감시인 확인필 CS 18-06-16 (2018.06.20) 


임현영

댓글쓰기 폼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