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2016년 한화생명 문화마케팅 한 눈에 보기


한결 따사로워진 햇살이 2016년의 봄이 오고 있음을 알리고 있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차가운 바람 때문에 몸은 움츠러집니다. 여기, 얼어있는 몸도 녹이고 마음에 봄 내음도 충만하게 채우는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한화생명과 함께 즐기는 문화데이트’인데요. 한화생명에서는 고객들께서 주신 사랑에 감사하며 다양한 보답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화 이벤트 또한 그 보은 중 하나지요. 


작년의 문화 이벤트들에 쏟아주신 참여와 관심이 한 해를 무척 풍성하게 만들었는데요. 2016년 올해는 어떤 문화 이벤트를 함께 해주실지 궁금해집니다. 같이 돌아보실까요?

 



 12년 동안 고객님들과 가꿔온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국내 최초 마티네 콘서트 붐을 일으켰던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는 2004년 9월부터 현재까지 12년 동안 이어지고 있는 한화생명 대표 문화 마케팅입니다. 매월 고가의 클래식 공연을 관람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매월 부담이 적은 가격(1,2층 일반석 25,00원/3층석 20,000원)으로 참여하실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레퍼토리는 물론 현역 실력파 솔리스트들의 다양한 협연 무대로 고객님들께 매월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2014년 9월부터는 드라마 ‘밀회’, ‘너를 사랑한 시간’으로도 낯익은 피아니스트 박종훈 씨의 해설이 공연에 감동과 재미를 더하고 있기도 하죠. 게다가, 하루의 시작을 향긋하게 만드는 모닝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매월 두 번째 목요일마다 11시콘서트에서 감미로운 오전 시간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 환상적인 음악과 아쿠아리움의 조화,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아쿠아콘서트> 



대형 수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특별한 공연, 아쿠아콘서트를 아시나요?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아쿠아콘서트는 국내 최초로 시도된 아쿠아콘서트로서 유명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음악과 아쿠아리움의 대형 수족관이 앙상블을 이루는 신개념 콜라보레이션 공연입니다. 작년 한해 동안 일산 아쿠아플라넷에서 3번의 공연이 펼쳐졌는데요, 음악 선율에 맞춰 율동하는 수조 속 물고기들을 보고 있자면 마치 바닷속 한가운데서 공연을 보는 듯한 환상적인 경험을 만나게 된답니다. 올해에는 일산 아쿠아플라넷과 함께 여수 아쿠아플라넷에서도 아쿠아콘서트가 이어질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서울 하늘을 수놓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지난 13년간 10월 첫 주마다 밤하늘을 아로새기던 아름다운 불꽃들, 기억하시나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2000년 사회 공헌활동으로 시작한 이후 매 해 약 100만 명의 인파가 즐거운 방문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불꽃뿐만이 아닌 미국, 필리핀,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불꽃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있지요. 단, 불꽃축제를 더 풍성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한화생명 SNS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벤트 참여를 하신 분들은 63빌딩 앞 1층 야외 전용 관람석 및 불꽃을 가장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불꽃 관람석 등 특별한 공간에서 보다 알차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올해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멋진 불꽃 관람 계획을 세워보시는 게 어떨까요?  


 


▶ 고품격 지식을 쌓는 <한화생명 CEO아카데미>



한화생명 고객님들 중에는 자영업자, 법인 CEO, 전문직 종사자 등 수많은 경영자 고객님들이 계시는데요, 이분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교육 이벤트인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는 고려대학교와 연계한 생명보험업계 최초의 CEO아카데미로서 한화생명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경영, 경제, 교양, 건강,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실질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고품격 교육 과정이랍니다. 지난 2014년 10월 시작 이후 2016년 3월 현재 7기가 진행중인데요, 총 8주의 과정 동안 방대한 지식과 리더 지향의 실질 강의 제공으로 매 기수마다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지요.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는 현재 진행 중인 7기 대구 지역 이후부터는 전국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골프 여제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한화금융클래식> 



<한화금융클래식>은 지난 2011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프로 골프투어로서, 총상금 12억 원, 우승자 상금 약 3억 원의 KLPGA 투어 최고 상금이 걸린 대회입니다. 그간 최나연, 유소연, 김세영 등 최고의 골퍼들이 이 대회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2015년 대회에서는 한화골프단 소속 노무라 하루(한국명 문민경) 선수가 우승 트로피를 안기도 했지요. 평소 골프 대회를 TV로만 만나셨다면 올해 펼쳐질 한화금융클래식 대회 갤러리가 되어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시원한 초록색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벤트들은 골프 마니아 뿐 아니라 온 가족 누구나 즐기실 수 있는 볼거리로 가득하거든요. 올해도 퍼팅 이벤트, 골프레슨 이벤트, 니어핀대회, 자녀를 위한 스내그골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참여하시는 분들께 무척 즐겁고 소중한 추억이 되실 수 있을 겁니다.




▶ 따뜻한 동반자를 꿈꾸는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자산 100조를 달성했다는 사실, 이미 알고 계신가요? 많은 고객님들 또한, 한화생명 자산이 그렇게나 많으냐며 매우 놀라워하셨던 이 어마어마한 기록은 사실 520만 한화생명 고객님들의 끊임없는 사랑이 없었다면 결코 이룰 수 없었을 순간입니다. 고객님 각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그 저변 문화에도 각별히 힘쓰고 있는 한화생명은 이 밖에도 2016년 한해 동안 스포츠 연계의 다양한 행사와 자녀분들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경제교육 프로그램 등 알찬 문화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2016년 한 해에도 많은 사랑과 보답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글 더보기


  ▶ [이벤트]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연주된 사랑의 테마들, 2016년 2월 11시 콘서트 <바로가기>

  ▶ 따뜻한 감동~ 커피트럭이 전국에 떴다! <찾아가는 사랑카페 시즌2> <바로가기>

  ▶ 예능국 직원과, 콘텐츠 디자이너의 12월 야근택시 탑승기 <바로가기>






임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