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언박싱

[보험언박싱] 효도여행, 고민말고 <LIFEPLUS 효도여행저축보험(무)>로 준비하세요


이달부터 한화생명의 알찬 보험 상품을 소개해드리는 ‘보험 언박싱’ 첫 번째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여러분은 부모님의 환갑이나 칠순 등 특별한 기념일에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어떤 걸 준비하시나요? 요즘은 환갑 여행이 대세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효도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대세에 맞추어 한화생명이 출시한 상품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보험일까요?

 


부모님께 ‘여행’을 선물하는 것이 대세가 된 요즘, 설문조사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17년 인터파크 투어에서 설문 조사 한 결과 96%가 향후 부모님께 효도 여행을 선물할 계획이며, 57.9%가 자비로 부모님께 해외 여행을 선물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의 통계에 따르면 60대 이상 연령대의 여행 동반자는 가족 52.7%, 친구나 연인이 29.2%, 친목이나 단체모임이 17.9%로 나타났습니다. 부모님께 효도여행을 선물하는 만큼 함께 하는 사람도 가족이 가장 많은 것이죠. 


그렇지만, 우리나라 60대 이상의 해외 여행 경험 비율은 15.2%로 전체 22.4%보다 낮은 수치였습니다. 하지만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60대의 비율이 가장 많기 때문에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이렇게, 부모님께 효도 여행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한화생명이 준비한 보험이 있습니다. 바로 <LIFEPLUS 효도여행저축보험(무)>입니다. 


  


<LIFEPLUS 효도여행 저축보험(무)>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여행 예산부터 추천 여행지, 여행상품 선택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쉽게 말해, 여행사의 여행 상품과 저축보험이 합쳐진 형태라고 생각하면 좋은데요. 

효도여행 저축보험은 온슈어 홈페이지에서 아주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 여행을 선물하고 싶은 이유와 여행할 인원, 여행 예상 시기 등을 선택하고, 부모님의 여행 경험과 적당한 비행시간,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을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용 선택사항을 모두 고르면 한화생명은 약 50여 가지의 여행상품 가운데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줍니다. 이때 추천되는 여행 상품은 실제 종합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시스템이랍니다. 


추천된 여행상품을 고르면 여행을 떠날 시기와 해당 시점에 맞춤 자금 계획이 가능하도록 매월 얼마를 납입하면 되는지 알려줍니다. 또한, 형제가 있다면 여러 명이 얼마씩 분담해 납입해야 하는지도 계산할 수 있죠. 만약, 상황이 바뀌어 여행 계획을 미루게 된다 해도 상품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데요. 목표 기간을 채우지 못할 상황이 발생했을 때도 가입 1년 후부터는 납입 중지도 가능하답니다. 중도 인출은 물론 추가납입도 가능해 자금을 유동적으로 관리하기 좋은 상품이죠. 

효도여행 저축보험은 만 19세부터 49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데요. 월 보험료 9,500원부터 시작할 수 있어 사회 초년생에게도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한 달만 유지해도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자세한 상품 공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한화생명의 알찬 보험상품을 소개해 드리는 ‘보험 언박싱’ 첫 번째 시간 어떠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효도여행 저축보험은 온슈어 홈페이지를 통해 원스톱으로 가입할 수 있어, 온라인 보험을 이용하는 젊은 고객층인 2040세대의 눈높이에도 알맞은 상품입니다. 효도여행과 저축보험이 하나로 합쳐진 신개념 상품,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LIFEPLUS 효도여행 저축보험(무)>에 가입해보는 건 어떨까요?


제작 브랜드전략팀 (2020.02) 준법감시인 확인필 CS 20-03-12 (2020.03.09)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