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언박싱

한화생명 <LIFEPLUS 어른이보험(무)>, 72개 특약으로 맞춤 설계 가능한 합리적인 보험 탄생!


여러분에게 필요한 보험 상품을 골라 소개해드리는 보험 언박싱! 오늘은 3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LIFEPLUS 어른이보험(무)>를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보험은 기존 0~19세로 정해져 있었던 어린이 보험의 가입 연령을 0~30세까지로 대폭 확대한 보험 상품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궁금한 이 상품, 어떤 상품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어린이는 물론, 대학생, 20·30세대 등 우리는 나이에 상관없이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상황을 맞닥뜨리곤 합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보험이죠. 

그래서 이번에 출시한 <LIFEPLUS 어른이보험(무)> 은 어린이는 물론, 대학생, 20·30세대 사회초년생, 갓 태어난 자녀를 둔 초보 부모 등 젊은 나이에 합리적인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된 상품입니다.

 


한화생명 <LIFEPLUS 어른이보험(무)>은 72개의 특약으로 개인별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고객은 각각 원하는 특약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암에 대한 90일의 면책 기간을 없애(첫날부터 요양병원 암 입원특약 갱신형(무) 제외), 고객이 가입 직후부터 전액 보장받도록 했죠. 여기에 1년 이내 암 진단 시 보험금을 50%만 지급하는 조건도 삭제되었습니다.

또, 암, 뇌출혈 및 뇌경색증, 급성 심근경색증, 소액암 등 진단자금 보장 관련 특약상품에 대해 진단자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보험료를 환급해 드립니다.(각각의 특약상품 가입 시)


<LIFEPLUS 어른이보험(무)>의 주계약은 표준형과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으로 나뉘는데요. 고객이 해지환급금 미지급형(납입기간 중 0%, 납입기간 후 100%)으로 가입하면 표준형 대비 적은 보험료로 설계할 수 있답니다. 더욱 자세한 가입 안내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한화생명 <LIFEPLUS 어른이보험(무)> 상품, 어떠셨나요? 어린이는 물론 대학생, 20·30세대 사회 초년생, 갓 태어난 자녀를 둔 초보 부모 등 젊은 나이에 합리적인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 맞춤형 상품입니다. 다양한 특약을 고객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건강보험 가입을 고민하고 있던 합리적인 어른이라면, <LIFEPLUS 어른이보험(무)> 한 번 살펴보세요!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박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