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언박싱

고령, 과거 병력이 있어도 OK! 간편하게 가입하는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으로 건강보험 마련하자!


여러분에게 필요한 보험 상품을 골라 소개해드리는 보험 언박싱! 오늘은 한 가지 질문만으로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자는 물론 90세의 고령자도 가입할 수 있는 초간편 심사 상품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을 소개할 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초간편보험인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은 ‘5년 이내 암, 뇌졸중증, 협심증, 심근경색 병력 유무’만 확인하면 가입할 수 있는 초간편 심사 상품입니다. 그럼,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까요?



  

빈틈없는 정보화시대를 사는 지금은 여러분의 과거 병력이 모두 추적관리 되는 시대입니다. 이 때문에 노후를 위해 건강보험 하나 가입하고 싶어도 각종 질환과 질병으로 병원에 다녀온 과거 기록으로 건강보험 하나 가입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의료비증가에 대비해 고령에도 건강보험에 가입하고 싶어도 단지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거절을 당한 분도 있을 텐데요. 그래서, 한화생명은 위에서 언급한 과거의 유병 기록과 보험 가입 나이를 뛰어넘어 초간단 심사만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인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을 출시하게 되었답니다.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은 과거 유병 기록도, 고객의 나이도, 포괄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즉, 암에 걸린 적이 있어도 5년이내에 치료력이 없다면, 최대 90세까지 가입할 수 있어 연로한 어르신들을 위한 초간편 보험입니다.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은 주계약으로 암 보장형, 뇌출혈 보장형, 급성 심근경색증 보장형 3가지 중 고객이 원하는 보장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데요. 특약으로는 암, 뇌 관련 질환, 심장 관련 질환 등 30여 종의 진단, 입원, 수술을 보장해 주계약부터 특약까지 내가 원하는 보장을 직접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존 간편 보험은 최대 80세까지 가입이 가능했지만 가입 연령을 최대 90세까지 확대한 것도 장점입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은 간편심사보험은 보장 범위가 작고 선택이 제한적이라는 편견을 깬 상품입니다. 고객이 필요한 보장 위주로 주계약 및 특약을 구성할 수 있어, 그동안 가입에 많은 제한을 받았던 유병자, 고령자를 위한 최적의 상품이죠.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의 가입연령은 30세~90세, 보장기간은 10년 또는 20년 단위 갱신으로 100세까지입니다. 더욱 자세한 가입 안내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상품, 어떠셨나요? 가입 시 단 한 가지 질문만 통과해도 가입 가능하고, 선택할 수 있는 특약이 많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과거 병력, 나이 때문에 건강보험 가입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한화생명 한큐가입 간편건강보험(갱신형) 무배당>보험으로 간편하게 가입해 보세요!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박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