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언박싱

초저금리 시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싶다면? 한화생명 <실속플러스 종신보험 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


여러분에게 필요한 보험 상품을 골라 소개해드리는 보험 언박싱! 올해 초 전 세계를 뒤흔든 코로나 19로 전 세계 경제가 휘청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미국이 기준금리를 0%대로 내린 ‘초저금리’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런 초저금리 시대에서 어떻게 안정적인 미래를 대비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인생을 위한 백신이 되어줄 보험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보험료 부담을 줄이고, 납입 유연성 기능과 중도 적립 서비스를 강화해 환급률을 높인 '한화생명 <실속플러스 종신보험 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입니다. 




생명보험협회의 2018년 조사를 보면, 최근 가입한 민영 생명보험의 가입 목적은 크게 ‘의료비 보장’과 ‘가족 생활 보장’, ‘일시적인 소득상실에 대비’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이는 국민건강보험의 통계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해마다 진료비의 액수와 증감률이 높아져 보험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기 때문이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만약의 경우 남겨지는 가족의 생계에 대한 걱정도 생명보험 가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성가족부의 한부모 가족 실태조사에서 한부모 가정의 경우 월평균 소득은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고 의료 이용 현황도 경제적 이유로 진료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위의 조사 결과를 토대로 유추해 본다면, ‘안정적인 미래를 위한 준비’를 위해 보험에 가입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는데요. 그런데 어떻게 사망 보장을 받는 종신보험으로 안정적인 미래를 위한 준비를 할 수 있을까요?


 

 

한화생명 <실속플러스 종신보험 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은 요즘 같은 초저금리 시대에 안정적으로 미래를 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상품입니다. 


납입기간 중 중도 해지 시 해지환급금을 축소 지급하는 대신 보험료 부담을 줄였습니다. 또 계약자 적립금 인출, 추가납입 및 보험금 일부를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하여 자금 활용의 유연성을 더했습니다.  계약자 적립금 인출은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경우 보험 계약을 해지하거나 감액하지 않고도 일부를 찾아 쓸 수 있게 한 기능입니다. (단, 소정의 수수료 발생)


이 밖에도 ‘납입 완료 보너스’를 신설해 고객이 보험료 납입을 완료하면 납입한 보험료의 1.5%를 적립금에 가산해드립니다. 또한, 오랜기간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위해 ‘장기유지 보너스’를 지급해드리는데요. 장기유지 보너스는 보험료 납입 완료 시점까지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의 최대 10.5%까지 적립금에 얹어주는 방식입니다. 더욱 자세한 가입 정보는 아래 가입 안내 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한화생명 <실속플러스 종신보험 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 상품, 어떠셨나요? 코로나 19가 전 세계를 휩쓴 이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대응 전략을 고민해야 할 때입니다. 코로나 19는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을 바꿨고, 과거와는 다른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앞으로 코로나19가 가져올 경험하지 못한 변화에서 인체는 백신으로, 금융은 타이밍으로 면역력을 높여야 하는 것이죠. 안정적인 미래를 위해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고 싶은 분이라면, 한화생명 <실속플러스 종신보험 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 보험을 통해 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박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