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언박싱

건강은 올리고, 보험료는 할인받고! 건강과 보험료 할인을 동시에 챙기는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무)>


여러분에게 필요한 알찬 보험 상품을 골라 소개해드리는 보험 언박싱!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평소 건강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한 설문조사 결과 직장인의 52.9%가 건강관리 방법으로 ‘꾸준히 운동한다’라고 답했습니다. (출처,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알바몬, 2019)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하는 분이 많아지는 요즘, 운동하면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한 건강보험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주요 질병에 대한 보장은 기본, 운동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다음달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한화생명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무)>’입니다. 
 

새로운 보험상품을 소개해드리기 전, 먼저 우리나라 건강관리 중요성 인식과 건강관리 여부,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보험공단의 2019년 건강보험제도 국민인식 조사 결과에 따르면 건강관리에 대해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는 사람들은 89.2%를 차지하였는데요. 이 중에서 건강관리를 직접적으로 하고 있는 사람은 과반수 이상인 64.1%로 분석되었습니다. 


다양한 건강관리 중에서도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고, 규칙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운동을 가장 선호하고 있으며, 체육활동에 참여하는 이유 또한 건강 유지 및 증진을 위해서라고 답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죠.  


많은 이들이 꾸준한 운동을 위해 달리기나 자전거타기, 수영, 하이킹 등 다양한 운동 유형을 바꿔가며 지루함을 없애 보려는 노력도 하고, 최근에는 스마트 워치 등의 기기로 운동 목표를 세우며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삶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는데요.   


만약에 운동을 했을때 나에게 경제적인 혜택으로 돌아온다면 어떨까요? 운동을 계속할 수 있는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요?  

 


한화생명은 업계 최초로 걷기, 달리기 외에도 수영, 하이킹, 자전거 타기 등을 통해 운동량을 관리하여 목표를 달성하면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상품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무)>을 출시했습니다. 한화생명 고객을 위한 건강관리 서비스 앱 ‘헬로(HELLO)’를 설치하고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 무배당>배너를 클릭한 후, 운동 미션을 시작하면 됩니다. 규칙적인 운동으로 미션 달성 후 ‘보험료 할인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달 보험료를 청구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납입 기간별로 월 보험료의 10%~25% 할인)

또한,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무)>은 건강보험으로 주요 질병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주계약으로 1종 (허혈성심장질환), 2종 (뇌혈관질환), 3종 (2대 질환)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특약을 통해 당뇨병 진단과 통풍 진단 보장은 물론, 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골절 혹은 깁스 치료와 같은 상해에 대해서도 보장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당뇨, 통풍 진단자금은 최대 300만 원까지 보장되어 업계 최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계약 3종, 운동하는 당뇨 및 통풍진단 특약 300만 원 가입 시, *주계약 1,2종 가입시, 운동하는 당뇨 및 통풍진단특약 최대 200만원까지 가입 가능)

더욱 자세한 가입 안내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모든 국민이 코로나 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금, 건강은 꾸준하고지속적인 활동으로 증진되는 만큼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요. 한화생명 <LIFEPLUS 운동하는 건강보험(무)>로 주요 질병에 대한 대비뿐만 아니라 건강한 운동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박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