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알쏭달쏭 OX퀴즈

달이면 달마다 혜택을 주는구독보험이 있다?

우리는 매일 소비를 하면서 살아가고, 누구나 더 좋은 혜택으로 현명하게 소비하길 원할 겁니다. 그래서 무언가를 구매할 때 더 나은 혜택을 찾고 비교하는 일을 하는데요, 때론 이런 일들이 매우 피곤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항상 필요한 것을 반복적으로 소비해야 할 때, 구독 서비스는 좋은 혜택으로 편리하게 소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구독 서비스란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내면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과거 집집마다 신문 배달이나 우유 배달을 받아보았던 것을 떠올릴 수 있는데, 최근에는 구독 서비스의 영역이 매우 넓어졌습니다. 도시락, 반찬, 꽃 같은 제품부터 음악, 영화, 책, 뉴스레터와 같은 콘텐츠 서비스까지 다양한데요. 잘 살펴보면 누구나 한 가지 이상의 구독 서비스는 이미 사용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만큼 구독 서비스는 이미 우리 생활 속에서 자연스러운 소비가 되었고, 앞으로도 더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경제 트렌드입니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이 발표한 ‘글로벌 구독 경제 현황과 우리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에 따르면, 전 세계 구독 기반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는 2018년 132억 달러에서 연평균 68%씩 고속성장해 2025년 4,78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구독 서비스가 경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지금, 보험에도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 있을까요? 
여기서 잠깐! 알쏭달쏭 퀴즈 나갑니다. 


보험료를 내면 매월 일상 속 혜택으로 돌려주는 ‘구독보험’이 있다? 없다?

 

 


정답은 O! 있다! 입니다. 


와우! 보험으로도 매월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놀라운데요, 평소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보험 상품은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 준비를 해 두는 개념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실제 보험으로 혜택을 받으려면 사건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비로소 보장을 받을 수 있죠. 그런데 최근 구독경제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매월 혜택으로 돌려주는 LIFEPLUS 구독보험(무)’은 실생활에서 유용한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보험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인데요. 세상에 없던 새로운 보험, 구독보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구독보험’은 일상 속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생활밀착형 상품입니다. 다른 구독 서비스와 같이, 매달 정해진 금액의 보험료를 지불하면, 매달 보험료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특징은 보험의 혜택이 먼 미래에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매월 중도보험금을 더 큰소비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사건 사고 등 특정한 상황에 한정해서 한 번 보상해주는 일반 보험과는 달리, 구독보험은 일회성이 아닌 매월 지속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전과 다른 보험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구독보험은 가성비 좋은, 현명한 소비를 돕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매달 제공합니다. 똑같은 상품이라도 가격과 혜택이 달라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구독보험 서비스는 기대 이상의 혜택을 알아서 챙겨 주기 때문에, 좀 더 싸게! 좀 더 많이! 좀 더 나은! 혜택을 찾아다니는 수고로움을 아끼고, 최적의 소비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런 구독보험 서비스가 출시된 배경에는 과거와는 달라진 소비 패턴과 가치관 때문인데요. 가성비와 혜택을 중요시하는 소비, 먼 미래보다는 지금 내 생활에 플러스가 되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이 늘고 있어, 보험 역시 ‘생활 수익’을 보장하는 금융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것을 더 잘 누릴 수 있도록 챙겨주는 구독보험 서비스! 이제, 보험도 넷플릭스처럼! 매월 가성비 높은 구독 서비스로 누려보세요. 내가 내는 보험료가 더 큰 혜택이 되어 매월 찾아옵니다. 트렌드를 딱 맞춘 보험 생활로 더 많이 혜택 받고, 편리하고 현명하게 소비하는 일상을 누려보세요.  

 

LIFEPLUS 구독보험(무) 알아보러 가기 ▶ https://bit.ly/3jski5i

 

※ 이 보험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1년 만기 저축보험 상품이며 1년간 매월 보험료를 납입하는 상품입니다.기존계약 해지후 신계약 체결시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는 등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 저축보험은 공시이율을 적용하며 매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금융소비자는 회사 등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상품 내용을 잘 이해한 후 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제작·관리 브랜드운영팀(2021.08) 준법감시인확인필 CS 21-08-033 (2021.08.17~2022.08.16)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박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