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내 생애 최고의 피크닉,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올해 들어 가장 따뜻했던 지난 주말, 여의도 한강공원에서는 느긋하게 도심 속 피크닉을 즐기러 모여든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매일 매일 바쁜 일상을 반복하며 지내다가, 따뜻한 봄 햇살과 산뜻한 바람,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주말이 바로 힐링이고 행복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한화생명은 ‘고객들의 일상에 가치를 더한다’는 의미의 ‘Lifeplus’ 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해 왔었는데요. 올 해는 더욱 본격적으로 ‘Lifeplus’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실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Lifeplus가 무엇인지, 또 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될 이번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도 함께 알아볼까요?



▶ ‘Lifeplus’가 추구하는 가치란?


2016년, 한화생명은 ‘삶에 색을 더하다’라는 의미의 ‘Lifeplus’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었는데요. 무료하게 반복되는 일상 속에 라이프 볼을 만나 영감을 깨우는 다양한 스토리의 ‘브랜드 필름’, 따뜻한 봄날을 즐기는 ‘벚꽃피크닉페스티벌’ 그리고 내 삶의 버킷리스트를 생각하며 행복한 삶에 대한 실천의 계기를 제공한 ‘버킷리스트’ 등 삶을 풍요로운 가치로 채우는 Lifeplus 활동들을 계속해왔습니다.


올 해는 한화생명을 비롯한 금융사(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먼트)가 함께 Lifeplus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며 보다 지속적으로 Lifeplus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한화 금융사들이 함께하는 Lifeplus는, 한 사람 한 사람이 살아가는 오늘이 보다 풍요롭고, 다채로울 수 있도록 고객의 삶에 반짝이는 영감을 더해주는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 가치를 추구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도 진정으로 내가 원하는 나만의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버킷리스트(Lifeplus Bucketlist)’를 제공하고, 주말의 여가생활도 보다 가치있게 즐길 수 있도록 ‘ZUMO’의 콘텐츠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투자습관이 일상이 될 수 있도록 주식투자스타터 ‘STEPS’를 런칭할 예정이지요. 이렇듯 한화의 금융사들이 추구하는 Lifeplus는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분야에서 상품과 서비스로 그 가치를 실천할 것입니다.



▶ 내 생애 최고의 피크닉,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


올 해도 여러분께 봄처럼 산뜻한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한화생명이 또 한번의 특별한 봄을 선물합니다.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은 2017년 4월 8일 63빌딩 앞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인데요. 따뜻한 봄, 흩날리는 벚꽃, 어쿠스틱한 음악, 벚꽃을 모티브로 한 로컬 푸드와 마켓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피크닉! 많이 기대해 주시고, 아낌없이 즐겨주세요!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 은 체리블라썸 스테이지와 피크닉 스테이지로 구성된 벚꽃 콘서트, 트렌디한 푸드트럭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벚꽃 피크닉 그리고 벚꽃을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소품과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벚꽃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모두들 오셔서 생애 최고의 피크닉을 만끽해 보세요.



▶ 티켓 득템의 기회를 잡으세요! ‘나만의 핑크 블라썸’ 이벤트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는 누구나 오셔서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다만, 벚꽃 콘서트가 진행되는 체리블라썸 스테이지의 경우 티켓소지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3월 15일부터 4월 2일까지 즉석에서 티켓당첨의 행운을 드리는 ‘나만의 핑크 블라썸’ 이벤트를 통한 ‘무료 득템’이 가능합니다. 벚꽃이 만발 한강공원을 감상하고 흩날리는 벚꽃을 잡으면 티켓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만의 핑크 블라썸’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달콤한 아이스크림 교환권도 증정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 꿈과 휴식, 낭만까지 선사하는 뮤지션들이 모두 모였다!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2017>에서는 피크닉 뿐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앞서 소개해 드린 ‘체리블라썸 스테이지’와 ‘피크닉 스테이지’에서는 자이언티, 에픽하이, 산이, 이하이, 에릭남, 로이킴, 볼빨간사춘기, 소심한 오빠들, 이해리 등이 때로는 달콤하고 때로는 흥겨운 봄기운 가득한 음악을 들려 드릴 예정이에요. 라인업 만으로도 두근두근 설렘을 주는 뮤지션들의 특별한 무대, 놓칠 수 없겠죠?


눈부신 봄날, 탁 트인 한강 공원에서 햇살과 바람을 느끼며 좋은 사람과 꿈결처럼 달콤한 피크닉을 즐기는 시간이야 말로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요? 잊을 수 없는 봄날의 추억을 선사해 온 한화생명과 함께 올 해에도 가슴 설레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페스티벌2017>이 최고의 봄을 보여 드릴게요!


이동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