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크리스마스 D-10,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크리스마스 마켓 BEST 4

겨울은 크리스마스 축제가 있어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합니다. 세계 주요 도시들마다 동화 속 풍경 같은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리는데요. 특히 유럽에서는 다양한 지역에서 크고 작은 마켓이 열려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크리스마스를 즐긴다고 합니다. 올 겨울, 63빌딩에 유럽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마켓과 축제가 열리는데요. 신비로운 핑크빛으로 즐기는 축제 'Lifeplus 윈터원더랜드' 겨울의 일상을 다른 풍경으로 변화시켜 줄 'Lifeplus 윈터원더랜드'에서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BEST 3


크리스마스 마켓 1. 오스트리아 비엔나 크리스마스 마켓



오스트리아 비엔나 크리스마스 마켓은 무려 700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유럽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약 1000여 개의 상점과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데요. 화려하고 멋진 크리스마스 마켓은 성탄절 축제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세계적인 합창단의 캐럴 연주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 그 곳에 있는 것 만으로도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 2.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크리스마스 마켓



스트라스부르 크리스마스 마켓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입니다. 500년의 역사가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2014년과 2015년 연속 크리스마스 마켓 베스트 1위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이 축제를 즐기기 위해 전 세계 관광객이 몰려들 정도로 인기가 있답니다 이곳 마켓이 좀 더 색다른 이유는 지리적 특성 때문인데요. 특히, 스트라스부르 대성당 주변의 알자스 가옥과 골목골목이 아름답고 화려하게 변신해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마켓 3. 하이드파크 윈터 원더랜드



영국 런던 하이드파크에서는 매년 이맘때 윈터원더랜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립니다. 놀이기구와 오락시설, 다양한 가게가 열리는 겨울 축제의 장으로 영국적인 크리스마스 정서를 물씬 느낄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소품 상점들이 즐비하고 아이스링크와 각종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독일식 소시지와 글루바인도 맛볼 수 있는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겨울 영국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축제예요.



▶ 유럽 축제 못지않은 낭만이 가득한 15일 간의 크리스마스 축제 ‘Lifeplus 원터원더랜드’


‘Lifeplus 윈터원더랜드’ 축제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63빌딩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축제입니다. 63빌딩과 주변 공간이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레드와 그린 컬러가 아닌 로맨틱한 핑크컬러를 포인트로 한 환상적인 축제 장소로 변신하는데요.  인생사진이 가득한 인스타그래머블한 파티, 색다른 분위기의 데이트 장소를 찾고 계셨다면 윈터원더랜드를 놓치지 마세요! 


이색적인 겨울축제! Lifeplus 윈터원더랜드 프로그램


2018년 12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63빌딩 일대에서 Lifeplus 원터원더랜드가 열립니다. 평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핑크 아이스링크, 크리스마스 마켓, 원데이 클래스 등 윈터원더랜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평범한 겨울의 일상을 색다른 풍경으로 변화시켜보는 어떨까요? 익숙한 공간에서 낯선 경험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눈부시게 빛나는 핑크빛 아이스링크



63빌딩 1층 야외에 조성되어 있는 핑크 아이스링크가 63빌딩과 한강을 바라보며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장소로 탈바꿈 한답니다. 심지어 무료로 운영된다는 사실! 스케이트부터, 헬멧, 장갑, 무릎 보호대까지 모든 장비는 물품 대여소에서 대여할 수 있고 평일 6회차, 주말 8회차로 운영된답니다. 어스름한 저녁이 되면 아름다운 조명으로 빛나는 루미나리에 터널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에요. 윈터원더랜드 아이스링크에서 로맨틱한 겨울을 만끽해 보세요.

색다른 원데이 클래스

 


필라테스하면 실내 운동이라고 생각하실 텐데요. 윈터원더랜드에서는 따뜻한 방한복을 입고 겨울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진행되는 ‘아이스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또, 핑크빛 무드로 꾸며진 윈터원더랜드 열차 안에서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크리스마스 자수 클래스와 크리스마스 리스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소품을 직접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1월 13일까지 연장운영으로 진행되는데요. 사전 신청은 필수라고 하니 라이프플러스 웹사이트를 방문해 자세한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올 겨울, 식상한 나들이를 벗어나고 싶다면 Lifeplus 윈터원더랜드로 떠나보세요! 트렌디한 선물이 가득한 Lifeplus 마켓과, 핑크빛 맛과 멋이 가득한 Lifeplus 윈터원더랜드의 스폐셜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익숙한 63빌딩이 낯설고 환상적인 공간이 되는 마법 같은 순간, 크리스마스의 아름다운 추억이 눈앞에 펼쳐질 거예요!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