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SEEKER:S 더 큰 세상에서 더 큰 고민을 할 체인지 메이커를 기다립니다

한화생명/사회공헌 2019.01.31 15:00


한화생명과 사단법인 씨즈가 2013년부터 함께하고 있는 해외 탐방 지원사업, <2019 SEEKERS:S>의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SEEKER:S 청년, 세계에서 길을 찾다!’는 해외 혁신모델을 직접 연구하고 학습해 사회적 경제 분야에서 가지고 있던 고민의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년 해외 탐방 사업인데요. 더 큰 세상에서 더 큰 고민을 할 기회를 기다려온 사회 혁신가라면 주목해주세요. 


▶ 세상을 바꿀 체인지 메이커를 기다립니다. 

 


<2019 SEEKER:S>는 해외의 혁신 모델을 직접 확인하고 같은 고민을 하는 해외의 사회 혁신가들과 소통을 통해 오래도록 찾아 헤매던 혁신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사업입니다. 한화생명,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사단법인 Seed가 함께한 이 사업은, 세계의 혁신 일자리 모델 사례를 탐방하고, 새로운 일자리 모델을 만들어 내는 청년의 삶과 사회에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활동으로 사회혁신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세상을 바꿀 사회 혁신가를 기다리는 2019 SEEKER:S의 모집 조건을 함께 알아볼까요?



▶ 도전하고 싶다면 꼭 체크해야 할 <2019 SEEKER:S> 모집 요강 

  




만 19세~39세로 1년 이상 사회적경제 조직을 구성하고 있는 청년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 <2019 SEEKER:S>. 개인의 역량과 사업모델발전 계획에 도움 되고 해외의 다양한 사례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해외 혁신모델 탐방비와 액션 프로젝트 실행비까지 지원되고 교육, 멘토링을 통해 관련 분야의 네트워킹까지 지원되는 좋은 기회, 놓치면 안 되겠죠? 더 큰 세상에서 더 큰 고민을 하고싶은 청년 사회 혁신가라면, <2019 SEEKER:S>에 꼭 도전하세요! 






.         






김민지

댓글쓰기 폼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