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한화생명 '#THE ORANGE KOALA' 캠페인

호주의 상징이자 멸종위기종으로 불리는 코알라가 무분별한 자연훼손으로 최근 20년 간 급격히 개체수가 감소하게 되었는데요. 특히 지난 2019~2020년의 호주 대형 산불 사태가 결정타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자연기금(WWF)에 따르면 이때 코알라 6만 마리 이상이 죽거나 다치면서 2001 18 5천마리에서 지난해 9 2천마리까지로 개체수가 절반이나 줄었다고 해요. 이대로라면 2050년엔 코알라가 멸종될 수도 있다고 하니, 생각보다 심각하죠?

 

문제는 코알라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멸종위기 동물종이 존재한다는 것인데요. 우리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동물종을 돕고 아름다운 지구와 미래를 지키기 위해서는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친환경 활동이 중요합니다. 

 

더 많은 이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응원하기 위해 한화생명이 아주 특별한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THE ORANGE KOALA

 

한화생명이 한국 캘러웨이와 함께 멸종위기 동물 코알라 보호를 테마로 하는 골프공을 선보이며 53일 야생 코알라의 날에 #THE ORANGE KOALA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한화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알리고,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푸른아시아'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푸른아시아: '98년에 설립된 기후변화, 사막화 등의 국제 환경 문제에 대응하여 사막화 방지사업, 교육사업 및 환경 보전 사업을 전개하는 국제 공인 NGO

 

 

좋아요만 해도 기부완료! 한정판 굿즈가 내손에!!

 

이번 캠페인은 특히 더 쉽고, 재밌게 그리고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뭐가 필요하냐고요? 스마트폰 하나면 충분합니다.

 

[기부 이벤트]

5/3 화요일, 한화생명 인스타그램에서 손가락 하나로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댓글 하나만 달아도, 좋아요 하나만 눌러도 됩니다. 참여 1개 당 1,000원을 한화생명이 기부할 예정이며, 참여자 중 150분을 선정해 캘러웨이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코알라 굿즈 골프공 1세트 (12개입)를 증정합니다. 좋아요만 누르면 기부도 하고 귀여운 코알라 굿즈도 받을 수 있다니, 너무 매력적이죠? (*본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이미지 클릭 시 페이지로 이동>

 

각자의 소소한 참여와 경험이 모여 모두의 기부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번 #THE ORANGE KOALA 캠페인의 다양한 이벤트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화생명의 특별한 기부 캠페인 #TheOrangeKoala

 

한화생명 #TheOrangeKoala 캠페인 응원메시지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남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