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보험스캔들, 그 만남부터 이별까지



‘재무 설계’에 관해 다루었던 첫 번째 ‘내일인터뷰’ 기억하시나요~? 그 두번째 시간으로 ‘보험’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보험’하면 무엇을 떠올리시나요? 또 보험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20대 젊은이들에게 보험은 막연하고 또 꼭 필요한지 실감하기도 어려운 것이 현실인데요. 오늘은 20대 젊은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보험회사에서 보험 ‘탄생 과정’과 ‘중요성’을 ‘남녀 간의 연애’에 빗대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긴급 속보] 충격!  인기 스타 나고객, 20년 계약연애 드러나





▶ [보험 스캔들] 인기 스타 나고객, 열애 현장 포착!

 



출연만 했다하면 대박!! 국내외를 가리지 않는 한류스타 ‘나고객’(42)! 세상 사람들이 동경하는 스타 나고객 씨는 화려한 외면과 다르게 내면에는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많았는데요. 이런 심적 불안감을 떨치기 위해 그는 여러가지 조건을 가진 보험녀와 소개팅을 거듭했습니다. 그러나 나고객 씨의 마음에 꼭 차는 보험녀는 쉽게 나타나지 않았는데요.




 

그러던 중 평소 친한 친구인 ‘나FP’에게서 좋은 조건의 여성이 있다며 소개팅을 제안하게 받게되는데요. 처음 만난 ‘나보험’ 양에게 한눈에 반한 나고객 씨, 그 자리에서 바로 계약서를 작성하고 계약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인기스타 나고객 씨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 나보험 양은 과연 어떤 인물일까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나보험 양이 ‘한화생명 상품개발팀’ 태생으로 다재다능하고 믿음이 가는 청순하고 섹시한 상품이라 합니다. 고객을 사로잡는 나보험양의 매력탐구!! 제작진은 나보험 양이 태어났던 그 당시 출생에 관한 비밀부터 심층취재 하기로 했습니다.

 


▶ 인기스타 나고객의 그녀!!! 출생의 비밀을 밝히다!




나보험 양을 위한 ‘한화생명 상품개발팀’의 최고의 ‘태교’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한화생명 상품개발팀’은 국내 시장 연구에 더불어 해외의 우수한 사례를 연구했습니다. ‘상품개발팀’은 이에 그치지 않고 고객 및 FP와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하여, 급변하는 금융시장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키웠습니다. 이러한 한화생명 상품개발팀의 시기 적절한 태교와 올바른 적용으로 현재의 나보험 양이 탄생하게 된 것이죠! 


1. 영업현장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건의사항들을 상품에 반영

2 .현재 이슈화 되고 있는 시장의 니즈 분석 및 적용

3. 보험선진국의 해외 사례 조사 및 국내 도입 가능한 상품 아이디어 포착 

4. 경쟁사와의 상품 비교분석을 통해 개선사항 도출


 

 

▶ 나보험과 나고객의 연애 에피소드, 나보험양의 연애의 기술

 


고객과 보험의 연애가 무르익던 어느 날, 촬영 차 이동하던 나고객 씨에게 갑작스러운 교통사고가 발생해 연예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입원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특별한 연애는 여기서 두드러지게 드러납니다. 


나보험 양은 사고로 상해를 입게 된 나고객 씨를 정성을 다하여 간호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평소 데이트 비용을 모아두었던 통장에서 나고객 씨의 치료비를 내게 됩니다. 나보험 양의 간호를 통해 활동을 재개한 나고객 씨!! 나보험 양의 헌신적인 모습에 감동한 나고객 씨는 그녀와의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됩니다. 


 

고객과 보험의 20년 ‘계약연애’ 종료,  그 심경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20년 동안 나고객 과의 사랑의 약속을 지킨 나보험 양 덕분에 인기 스타 나고객 씨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완벽하게 해소해 준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결국 다가온 계약연애의 ‘만료’. 아플 때 옆에 있어주고, 힘들 때 힘이 되어주었던 과거를 회상하며 좋은 기억만 기억하기로 한 두 사람. 데이트 비용을 꼬박꼬박 저축하고 투자하여 모은 돈이 담겨있는 통장은 이별 후에도 아름다운 사랑의 증표가 됩니다. ‘계약서’를 서로가 재확인하면서 처음 만남처럼 이별했다는 아름다운 러브스토리였습니다.


 

▶ 나고객과 나보험의 20년 계약, 그 가입부터 해지까지


보험의 탄생과 사용법까지 나보험 양과 나고객 씨의 연애를 보험에 빗대어 이야기 해봤습니다. 보험 상품의 프로세스를 간략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셨나요? 지금까지 비유를 통해 알아본 포험 상품의 프로세스를 한장의 이미지로 총 정리하겠습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내일을 향한 금융, 한화생명 대학생 서포터즈 ‘Tomorrw Dreamers(투모로우 드리머즈)’는 보험, 재무설계와 같은 다양한 금융 관련 정보를 여러분들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드릴 것 입니다. 투모로우 드리머즈의 활약은 라이프앤톡을 통해서 다음달에도 계속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한화생명 대학생 서포터즈 '투모로우 드리머즈' 관련 라이프앤톡 다른글보기

유럽배낭여행비용, 어떻게 마련할까? (바로가기)

개그맨 정성호의 내일 세미나, “20대를 위한 만번의 법칙” (바로가기)

한화생명 대학생 서포터즈가 특별한 이유 3가지! (바로가기)







Tomorrow Dreamers

  • 지나가던 1人 2013.08.29 13: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항상 그냥 보고 가는데 이렇게 댓글 남기는 건 처음이네요ㅋㅋㅋㅋ아이 너무 웃겨요ㅋㅋ잘만드셨네요..잘보고 갑니다ㅋㅋ 저도 계약연애해봐야겠어요

  • 조준구 2013.08.29 13: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계약연애랑 보험이랑 비슷한 것 같네요
    재밌게 잘 읽어 보았습니닷~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 글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