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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25.3Q 한화생명 컨슈머 리포트] 소비자보호·소비자중심경영 e-Magazine

한화생명은 금융소비자 권익 증진과 소비자 경험의 개선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한화생명 소비자보호실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보호·소비자중심경영 조직문화를 사내에 확산시키기 위해 분기별로 「컨슈머 리포트」를 발행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소비자 관련 금융 소식뿐 아니라 주의 깊게 살펴야 할 이슈들을 담은 컨슈머 리포트! 2025년 3분기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을지 함께 살펴볼까요?

 

한화생명, 'AI 세일즈 트레이닝 솔루션(AI STS)'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선정

한화생명의 생성형 AI 기반 '고객맞춤형 화법 생성 및 가상대화 훈련 솔루션'이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되었습니다. 보험설계사(FP)는 이 AI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가입 현황과 보장 내역을 분석해 충분한 보장과 부족한 보장을 구분하고, 맞춤형 대화 소재를 활용한 가상대화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시스템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 금융권 최초로 금융보안원의 AI 모델 보안성 제3자 검증을 받았습니다.

 

 

한화생명, 청년 자립 돕는 '맘스케어 드림(DREAM) 저축보험' 출시

한화생명이 국내 최초로 자립준비청년의 사회 연착륙과 금융 자립을 돕기 위해 '맘스케어 드림(DREAM) 저축보험'을 출시했습니다. 3년 동안 매월 28만원을 저축해 약 1,000만 원의 목돈을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월 보험료 중 8만원은 자립준비청년 스스로 납입하고 나머지 20만원은 한화생명과 계열사, 임직원·FP 기부금으로 지원합니다. '위 케어(WE CARE) 청년 멤버십'이라는 커뮤니티도 운영하여 자립준비청년들의 긴급상황을 공유하고 위로·협력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2025년 3분기에도 한화생명 「컨슈머 리포트」와 함께 알찬 소식들 잘 받아보셨나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 이제 어느덧 올해의 마지막 분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가올 4분기에도 늘 좋은 일들로 채워지시길 바라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여러분의 일상에 힘이 되는 소식으로 찾아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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