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삶에 썸을 더하다,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63특별석’ 신청부터 준비까지!

가을이 되면 추석 연휴보다 더 기다려지는 특별한 날이 있습니다. 가을 여의도의 상징,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죠. 평범한 삶에 반짝이는 썸을 더해주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올해도 어김없이 그 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일본, 스페인, 한국의 불꽃팀이 ‘마법 같은 불꽃’을 주제로 밤하늘 무대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더욱 설렘을 더해주는 한 가지, 바로 <한화생명 63특별석>인데요. 한화생명이 이번 2016년 서울불꽃축제를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좌석과 축제 속의 축제를 준비했습니다. 




 <Someday in 63>, 한화생명 63특별석의 주인공이 되려면?


여의도를 찾는 모든 분에게 열려있는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하지만 그 중에서도 진짜 명당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한화생명이 마련한 63 특별이죠. 한화생명 63 특별석의 주인공이 되면, 불꽃축제를 누구보다 멋지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안전한 곳에서 각종 이벤트와 먹거리, 미니 콘서트 등을 즐기며 불꽃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Someday in 63> 한화생명 63특별석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63특별석 안내>

*일자: 10월 8일(토) 오후 5시부터 입장 

*위치: 63빌딩 서편 야외 주차장

*티켓 신청: (~10/2까지)http://bit.ly/2cHXKbH


한화생명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63특별석의 주인공을 찾기 위한 이벤트가 10월 2일까지 이어집니다. <Someday in 63> 63 특별석의 주인공은 총 300커플! 1인당 2매의 특별석 티켓이 주어지니 함께 가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꼭 응모해보세요. 분홍분홍한 분위기의 썸남썸녀라면 더 로맨틱하겠죠? 



 <삶에 썸을 더하다, Someday in 63> 에만 있는 스페셜 포인트 6!




1. 한화생명 63 특별석에만 있는 '스페셜 썸'


한화생명 63특별석에만 있는 특별한 인생의 썸,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이벤트를 통해 초대된 600명의 특별석 주인공은 불꽃 축제 전 세 팀의 인디밴드가 선사하는 미니콘서트도 즐기고, 편한 자리에서 불꽃을 관람하게 됩니다. 또, 축제의 흥을 더해주는 푸드트럭과 여러 가지 이벤트도 만날 수 있죠.




2. 편하고 프라이빗하게, 불꽃 관람!


서울세계불꽃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불꽃’ 아닐까요? 하늘을 수놓을 화려한 세계 각국의 불꽃은 마음 속에 오래 남아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이런 마음을 잘 알고 있는 한화생명, 불꽃관람좌석도 꼼꼼하게 챙겼는데요. 이날 63빌딩 서편 주차장에 마련될 특별좌석은 세계의 불꽃을 우아하고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명당입니다. 



3. 달달한 버스킹으로 로맨틱한 분위기 만들기


이번 불꽃축제, 썸남썸녀와 가자고 말할까~망설였다면 일단 한화생명 63특별석 이벤트에 응모하는 게 좋겠습니다. 초청손님 600여 명에게만 열린 63특별석에서는 아름다운 미니 콘서트도 진행기 때문이죠. 바로 ‘로맨틱 버스킹’ 시간인데요. 포크밴드, 어쿠스틱 밴드들이 달달한 선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설탕처럼 달달한 콘서트를 함께하다 보면, 어느새 불꽃축제가 시작 될 거예요!


4. 200% 재미보장! 썸남썸녀 이벤트


커플을 위한 축제는 또 있습니다. 63특별석에서 열리는 ‘썸남썸녀를 찾아라’ 이벤트 지루했던 일상에서 로맨틱한 썸을 찾아주는 곳! 흥 넘치는 MC의 진행과 함께 커플 퀴즈, 프러포즈 이벤트, 썸남썸녀 찾기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회로 썸을 핑크빛 로맨스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서울불꽃축제에서 ‘썸남썸녀 이벤트’로 마음속 고백을 대신해보세요. 불꽃을 관람할 때쯤이면 특별한 누군가와 손을 맞잡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5. 무료로 제공되는 푸드트럭 쿠폰


‘축제’하면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죠. 한화생명 63특별석에는 스테이크, 면요리, 볶음밥 등 즐거움을 업 시켜줄 푸드 트럭이 찾아옵니다. 커플 당 5,000원의 쿠폰이 제공되니, 눈과 입이 즐거운 불꽃 관람이 되겠네요!



6. 당신을 위한 선물, <Someday Kit>


핑크빛 썸을 위한 한화생명 63특별석, <삶에 썸을 더하다, Someday in 63>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커플을 위한 아기자기한 행사가 많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한화생명 ‘스캇’ 캐릭터가 타투 스티커와 스크래치북으로 다시 태어날 예정입니다. 타투 스티커는 커플, 혹은 친구를 위해 2매씩 나누어드리니 타투 스티커로 인증샷을 찍어보세요. 스캇 캐릭터 도안엽서에 스크래치 체험을 하며 불꽃 쇼 시간을 기다리는 것도 재미있겠죠. 하트와이잭을 이용해 달달한 음악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기다려왔던 축제 속의 축제, <삶에 썸을 더하다, someday in 63>. 우정이나 사랑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이번 불꽃축제를 이곳에서 함께하세요. 아름다운 추억도 남기고, 사랑하는 이와 한걸음 가까워질 수 있는 불꽃 같은 기회입니다.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제대로 즐기는 법!


10월 8일 불꽃축제에 갈 예정이지만,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아직 잘 모르겠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쾌적한 불꽃 관람을 위한 몇 가지 팁들을 전해드립니다.


 

쾌적한 불꽃축제 관람을 위해서는 날씨에 따른 필수 준비물이 몇 가지 있습니다. 낮에는 강한 가을 자외선을 피하기 위한 모자와 선글라스가 꼭 필요합니다. 불꽃쇼 전, 여의도 불꽃마을을 둘러보며 축제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서는 구두보다는 편안한 운동화가 좋고요. 기온이 내려가는 밤에는 감기몸살을 막아줄 긴소매 옷과 따뜻한 담요를 챙기고, 혹 특별석이 아닌 다른 곳에서 관람하게 된다면 폭신한 돗자리도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또, 간단한 간식과 몸을 따뜻하게 해줄 차 등 음료를 보온병에 미리 준비하면 더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일단 불꽃 쇼가 시작되면 먹거리를 사기 위해 이동하기가 어렵기 때문이죠. 여기에 또 중요한 것 한가지, 바로 휴대폰 보조 배터리! 불꽃 쇼가 시작되는 찰나 배터리가 부족해 예쁜 샷을 놓치면 아쉬우니까요. 스마트폰을 통해 특집 라디오 생방송이나 생중계를 시청하고, 행사장 곳곳에 위치한 QR 코드를 통해 비상시 안전대책과 교통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도 보조배터리는 꼭 필요합니다. 



행사 당일에는 여의도와 63빌딩 구간을 전면통제 혹은 탄력적으로 통제하니, 곤란한 일이 없도록 차량운전자 분들은 체크, 또 체크해 주세요. 그리고 여의동로 교통통제에 따른 서울 시내 버스 14개 ( 261번, 262번, 360번, 461번, 662번, 753번, 5534번, 5615번, 5618번, 5633번, 5713번, 6623번, 7611번, 7613번), 서울시 마을 버스 2개(영등포 10번, 영등포 11번), 경기도 버스 5개(108번, 10번, 700번, 7007-1번, M7613번)  총 21개 노선의 버스들이 임시적으로 우회 운행하게 되는데요. 이용하시는 시민들께선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만끽할 한화생명 63특별석과 관람팁, 확인해보셨나요? 출퇴근길에 항상 만나던 여의도가 환상적인 마법의 공간으로 변하는 순간, 참 아름답겠죠? 이날만큼은 모든 분의 일상에 마법 같은 썸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2016년 10월 8일, 서울세계불꽃축제 63특별석에서 꼭 잊지 못할 ‘썸’ 남기세요.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