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LIFE ADVISOR] 나의 일상의 문제, 전문가가 직접 해결주면 어떨까?

 

집콕의 시대


코로나 시대 이후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하루종일 머물게 된 집. 그래서 우리는 집안의 공간에 대해 더 고민하고 재택근무를 위한 공간을 만들거나, 플랜테리어를 통해 나만의 식물원을 만드는 등 집콕시대에 적응하기 위해 space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의 변화를 혼자서 하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입니다. 때문에 분야의 전문가를 찾곤 하지만 높은 비용으로 고민하다 마음을 접기도 하죠.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 머물게 된 나의 공간을 업계 전문가들이 직접 찾아가 나만을 위해 고민하고 바꿔준다면, 그리고 이것들이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가능하다면 어떨까요?

 

 

LIFE ADVISOR

 

한화생명에서 이러한 집안의 문제를 포함한 일상의 문제 해결을 함께 하고자 LIFE ADVISOR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은 811()부터 연말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www.lifeadvisor.kr)에서 참가 가능한데요, 그 첫번째 아이템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달라진 집안활용법에 대해 대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Space Advisor 이벤트입니다.

 

 

Space Advisor

 

Space Advisor는 <바꿔줘!홈즈>의 인테리어 전문가 임성빈,  <신박한 정리>의 공간활용전문가 이지영 등 6인의 Space 전문가가 여러분의 집에 대한 고민을 직접 해결해 드리는 이벤트로 선정된 16인에게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 방식으로 1:1 진단 후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게 됩니다. 


응모방법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 완료 후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16명에게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추첨을 통해 3명은 브리드호텔 양양 숙박권, 10명은 일리 커피머신세트, 200명에게 집꾸미기 온라인 상품권 만원쿠폰, 100명에게 엘리스달튼 브라운 전시 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Space Advisor 이벤트 신청 기간은 8월 11일(수)부터 8월 25일(수)까지 2주 간이며, 이후에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라이프, 4차 결혼 등 연말까지 다양한 일상, 인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하는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으로 향후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수많은 문제에 직면합니다.
하루하루의 일상에서 지나가는 작은 고민부터
일생에서 처음이자 대부분 한번 경험하는 중대한 문제까지.


여기에 개인의 가치관과 관심사에 따라, 인생의 방향에 따라
문제의 고민과 해결 방법은 달라집니다.

일상과 인생의 개별화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풀어간다면
인생은 분명히 달라지지 않을까?

LIFE ADVISOR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자 시작합니다.

체험이 아닌 일상이 되고
막연한 기대가 아니라 현실이 될 수 있게
나의 일상에, 인생에 전문가가 답하다
LIFE ADVISOR

사소한 질문부터 사소하지 않은 고민까지
LIFE ADVISOR(라이프 어드바이저)를 통해 해결하세요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박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