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한 월요일! 주마다 빠짐없이 찾아오는 월요병에 오늘도 끙끙 앓고 있는 여러분들, 어떻게 극복하고 계신가요? 짙어가는 가을 냄새, 요즘 같은 때에는 지친 일상을 여유로운 음악을 듣는 것이 큰 위로가 되지요. 혹시 예술이 전당 11시콘서트를 들어보셨나요? 친근하면서도 감동을 자아내고 잠자고 있던 감각들을 깨워주는 11시 콘서트가 벌써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진한 감동의 그 현장, 한 번 만나보도록 해요^^
▶낢이가 알려주는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11시콘서트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11시콘서트는 2004년 9월 첫 시작 이후 2013년 9월, 10주년을 맞이한 예술의 전당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매월 둘째 목요일에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만날 수 있는 11시콘서트는 이른 시간인 만큼 관객들의 아침잠을 깨워주는 모닝커피와 첼리스트 송영훈의 자상하고 섬세한 해설이 함께 곁들여진 클래식 공연이에요. 어렵다고만 느껴지던 클래식 공연을 마치 학교 다닐 때 음악 시간 같이 쉽게 즐길 수 있답니다.잘 이해가 안 된다면, 짜잔! 만화로 쉽게 보는 11시 콘서트~ 두둥♪
[낣이사는이야기 시즌Ⅱ, 302화 11시콘서트 중에서]
어떤가요? 11시콘서트에 대한 이해가 쏙쏙 되시죠? 그럼 다가오는 10월 어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지 여러분께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불후의 명곡! 11시 콘서트 10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매 시즌 마다 11시콘서트는 주제가 달라집니다. 이번 시즌 10은 시즌 9의 인기에 힘입어 불후의 명곡이 계속 되는데요. 11시콘서트는 1회 공연 시 총 4곡으로 구성이 되고, 11시에 시작하여 1시간 후 인터미션을 갖습니다. 매 월 프로그램은 다르지만 다가올 10월 공연의 프로그램을 여러분께 살짝 소개해 드릴게요. 미리 살짝 듣고 오셔도 좋아요~
[P R O G R A M]
일정 : 10월 10일 목요일 11시/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지휘 : 김종덕
첼로 : 여미혜
바이올린 : 피호영
연주 :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곡
베르디 / 오페라 <나부코> 서곡
엘가 / 첼로 협주곡 e단조 Op.85
바그너 / 오페라 <뉘른베르크의 명가수> 제1막 전주곡
브람스 / 바이올린 협주곡 1악장
▶우아미 돋는 11시 콘서트 이용법!
예술의 전당, 어쩐지 불편하고 어려우신가요? 11시의 나른함과 참 잘 어울리는 편안한 공연이에요. 참 편하고 좋은 공연인데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11시 콘서트 이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 드릴게요. 먼저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로 와주세요.
11시 콘서트에서는 품격있는 아침을 위한 브런치 부스를 운영합니다. 향긋한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공연장 안은 음식물 반입 금지라는 점~! 11시 전에 오셔서 여유롭게 즐겨 주세요 (혹은 인터미션 동안 즐기셔도 좋습니다)
공연하는 사람들만 준비하는 것이 아니에요. 관람객 또한 좋은 공연을 준비하는 일원인걸요. 당일 연주될 곡에 대해서 프로그램북을 통해 대략적으로 알고 가면 더 폭넓고 깊게 음악을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프로그램 안내처로 오세요. 이곳은 프로그램북(1000원)을 판매하고 안내하는 공간이에요. 11시콘서트 외 다른 공연도 안내해주시니까 궁금한 것이 있다면 문의 하시고요.
브런치를 즐기고, 프로그램북을 보다보면 벌써, 공연시간! 클래식 공연 지루하게만 여기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귀를 열고 참여해보세요. 1층 로비 모니터로 본 11시콘서트의 음악 선생님, 맛진 첼리스트 송영훈씨가 부드러운 목소리로 들려주는 섬세한 해설! 음악만큼 놓쳐서 안될 주옥 같은 시간입니다. 잠깐! 콘서트홀 내부는 촬영 금지라는 사실! 연주에 방해되는 행동은 삼가하여 주세요.
공연이 끝난 후, 음악으로 마음을 힐링받았다면 예술의 전당을 거닐면서 가을을 만끽해보세요. 요즘처럼 날씨가 선선한 가을 날. 11시콘서트가 열리는 콘서트홀은 바로 앞 음악분수의 공연은 한층 더 여유로워집니다. 공연 후 잔잔한 여운을 음악분수와 함께 느껴보세요. 몸도 마음도 힐링하는 2시간의 프로그램 어떠세요? 가을의 고독 외로움을 다 날려버리세요.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11시콘서트로 놀러오세요
문화공연 후원에 앞장서는 한화는 클래식 공연을 많은 대중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품격은 높이고 입장권 가격(일반석 20,000원, 3층석 15,000원)은 낮추었어요^^ 또한 지난 2007년 한국메세나협의회 주관 ‘메세나 대회’에서 창의상을 수상한 만큼, 참신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혹은 사랑하는 우리 가족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11시콘서트로 놀러오세요~!위의 이미지를 꾸욱 누르시면 11시 콘서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임현영 사원의 한화생명 소식 보기
보험도 살릴 수 있다? 죽은 내 보험 되찾기! (바로가기)
잠자고 있는 내 보험을 깨워라, 휴면 보험금 바로보기! (바로가기)
혼자서도 참~쉬운 셀프보험설계 5단계 (바로가기)
장 보고 금융상담 받는 1석 2조 파이낸스 카페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