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휴가철에도 야근하는 직장인을 위해 야근택시 출발!


최근 한 취업포탈 사이트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직장인의 평균 야근 일수는 일주일에 3.1일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주일에 얼마나 자주 야근을 하느냐는 질문에 '매일 야근한다'는 응답이 전체의 25.7%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 했고요. 3일만 야근을 한다는 응답이 22.7%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 말은, 모두가 휴가를 떠나는 7월에도 사무실에서 밤 늦게까지 일하는 직장인들이 엄청나다는 것인데요. 

야근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하여!!! 7월에도 한화생명의 ‘야근택시’는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지금 페이스북에서 신청하세요!




▶ 안전귀가를 책임지는, 야근택시가 찾아갑니다!


5월에 진행했던 첫 번째 야근택시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6월, 한화생명 페이스북에서 두 번째 야근택시의 주인공을 뽑은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수많은 사연 중 아직도 기억에 남는 사연이 있었는데요. 매일 야근하며 어렵고 소외된 분들을 돕는 사회복지사분과 다리를 다친 여자친구를 위해 야근택시를 신청해준 남자친구의 사연이었습니다.


▶ 여기서 잠깐, 첫 번째 야근택시는 어땠을까요?(바로가기)

 




또한 야근택시의 깨알경품, ‘힘내BOX’ 얘기가 빠질 수 없는데요. 탑승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 웃음을 드리려는 마음에서 시작한 선물로 매번 그 아이템들은 바뀐답니다. 예를들면, '힘내바'라는 이름에는 영양바를, '힘내갱'에는 연양갱을, '힘내면'에는 사골라면을 드리는 등 그 아이템을 만나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이번 힘내BOX의 아이템을 고민하면서 페이스북 팬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받아보았는데요. 그 중 과연 어떤 아이템이 선정되었을까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 더 많은 '힘내BOX' 아이템 보러가기(바로가기)




▶ 편안한 귀가를 위한 ‘야근택시’, 지금 신청하세요!


7월 23일 수요일 밤, 열대야에도 한화생명의 야근택시는 달려갑니다! 왠지 23일에 야근할 것 같다 싶으면, 한화생명 페이스북으로 지금 바로 오셔서 야근 사연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시원~하고 편안한 야근택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한화생명 야근택시와 함께 야근하는 직장인 여러분의 아름다운 오늘을 마무~으리! 하세요~




 

▶참여방법

1. 한화생명 페이스북에 접속해(바로가기) '좋아요'를 눌러 팬이 된다. 

2. 사연과 함께 회사 위치와 집의 위치를 댓글로 남긴다.

3. 한화생명 페이스북에 쪽지로 연락처 보내기


▶ 한화생명 '야근택시' 신청하기(바로가기)





 

이동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