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골프 여제와의 만남, 한화금융클래식 2014


국내 골프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는데요. 바로 국내 메이저 골프대회인 <한화금융클래식 2014>가 오는 7월 31일(목)부터 8월 3일(일)까지 열린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대회는 한화금융네트워크가 주최하고 한화 골프단이 주관하여 태안 골든베이 골프 & 리조트에서 나흘간 열릴 예정인데요. <한화금융클래식 2014>는 1990년부터 8년간 이어졌던 ‘한화 컵 서울여자 오픈’의 맥을 잇는 꽤 유서 깊은 대회랍니다. 상금 규모 및 대회 운영에서도 미국여자골프(LPGA) 투어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정도죠. 대회에 참가하는 쟁쟁한 국내외 정상급 선수들은 우승상금 3억 원, 총상금 12억 원을 두고 경쟁하게 됩니다. 그런 만큼 필드 위에서는 어느 때보다 활기 넘치고 아름다운 승부를 볼 수 있겠죠? 이번 대회에는 골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가득한데요. 어떤 내용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 <한화금융클래식 2014>에서 만날 수 있는 스타들은 누구? 


<한화금융클래식 2014>가 국내 많은 골프팬들을 두근거리게 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한 가지는 바로 출전 선수들. KLPGA 메이저 대회인 만큼 수준에 걸맞은 정상급 스타 선수들을 볼 수 있는데요. LPGA의 최나연, 한의원, 유선영, 장정 선수와 JLPGA 의 전미정, 강수연, 나다예 선수뿐 아니라 국내에서 활약하는 윤채영, 김하늘, 김효주, 김세영까지 3대 투어의 스타 선수들이 그 실력을 뽐낼 예정이랍니다. 그 중 한화 골프단의 주장인 윤채영 선수(아래사진)는 지난 20일 KLPGA투어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서 감격의 첫 우승을 거둬 화제가 됐었습니다. 큰 눈과 귀여운 외모로 노루, 미녀골퍼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윤채영 선수는 2006년 프로데뷔 후, 집념의 9년의 시간을 견디며 159전 160기로 영광의 우승 주인공이 되었다고 하니, 정말 얼마나 기뻤을까요? 특히, 연장전에서 시청률이 뛰면서 이번에 미녀골퍼에 이어 시청률의 여왕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한화금융클래식 2014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그리고 2014 JLPGA 3승을 거둔 안선주 선수가 이번에도 그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또는 LET 유러피언 마스터즈의 우승을 거머쥔 김인경 선수가 이번에도 우승 트로피를 손에 쥐게 될까요? 국내외 골프팬들의 눈은 지금 한화금융클래식 2014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소통’으로 골프 대회의 패러다임을 바꾼다! 


이번 <한화금융클래식 2014>에는 아주 특별한 별명이 붙어있는데요. 바로 ‘소통하는 대회’입니다. 짜릿한 승부를 즐기는 것은 물론이고 색다른 이벤트와 자선경기 등으로 깊이 있는 골프의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우선 대회 시작 전,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모여 친선경기인 ‘Hanwha Finance Charity 2014 BEST OF THE BEST’ 를 치르게 됩니다. 3대 투어의 스타 선수 18명이 출전해 9개 홀에서 이색 경쟁을 통해 우승팀을 가리게 되는데요. 이 친선경기에 걸린 상금 4,000만 원은 태안지역 발전기금으로 보람 있게 쓰일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소통’은 대회 내내 계속되는데요. 각 라운드 종료 후 갤러리들은 미리 마련된 부스에서 스타 선수들과 만나고 미니인터뷰도 진행하는 등 보다 현장감 있는 소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늘 멀리서 지켜봤던 필드 위 스타들. 이번에는 아주 가까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세요.




▶ 골프와 캠핑, 이색 이벤트가 만나는 하이브리드 대회


놓칠 수 없는 골프 명승부와 바캉스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너무 어려운 고민인데요. <한화금융클래식 2014>는 골프와 휴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대회기간 중 8월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간 캠핑장을 제공하여 가족, 연인과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골핑 페스티벌’인데요. 골프 관람과 아티스트 공연, 한밤의 영화관람에 바비큐 파티까지! 온 가족이 만족하는 특별한 대회인 셈입니다. 만약 관심 없던 가족이 골프에 관심을 보인다면, 8월 2일부터 3일까지 3회차에 나눠 한화 골프단 선수와 티칭 프로가 함께 3개 홀을 2회 라운딩하며 실력의 비밀을 전수해주는 ‘골프 아카데미’에 도전해 볼 수 있죠. 아마추어 갤러리들이라면 대회 마지막날이 8월 3일, 장타 실력도 뽐내고 골프용품도 받을 수 있는 ‘야마하 RMX 장타대회’에 도전해보세요. 한화금율클래스 2014가 준비한 특별한 프로그램은 한화골프단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E-mail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 한화금융클래식에 대해 더 자세히 보러가기(배너 클릭)

 


 

이번 여름, 무더위를 날려 줄 홀인원 같은 대회 <한화금융클래식 2014>, 단순히 승부만 즐기는 대회가 아니라 골프 축제처럼 느껴지는데요. 필드 위의 아름다운 경기를 지켜보면서 골프 명승부와 여름휴가라는 두 마리 토끼를 품에 안는 기분, 여러분도 느껴보세요~ 







이동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