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2019 서울 세계 불꽃 축제 특별하게 즐기는 법, Playground 63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는 2019 서울 세계 불꽃 축제가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이 아름다운 축제를 즐길 준비를 하고 있나요? 오늘은 서울 세계 불꽃 축제를 즐기러 가는 여러분을 위해, 교통편과 필수 준비물, 축제를 즐길 꿀팁 등을 미리 알려드릴까 합니다. 



▶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꼭! 한화생명 Playground 63이란?


매년 여의도 밤하늘을 아름답게 장식하는 서울 세계 불꽃 축제, 축제를 할 때마다 구름 같은 인파가 여의도로 몰려오는데요. 이렇게 구름 같은 인파 속에서 어린 자녀를 데리고 축제를 즐기기엔 너무 힘든 일이겠죠. 올해는 이렇게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이 안락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를 마련했습니다. 

한화생명이 준비한 Playground 63은, 낮에는 엄마, 아빠의 어린 시절을 자녀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놀이 공간에서 추억을 공유할 수 있고, 밤에는 다양한 관람석에서 아름다운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축제 명당이죠. 게다가 올해는 특별석 좌석이 700석으로 늘어나 더욱더 많은 가족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별석은 계단식, 비치 의자, 돗자리 관람석 등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하지만 Playground 63을 즐기고 싶다면 먼저, 찾아오는 길을 알아야 하겠죠? Playground 63은 한화생명빌딩(63빌딩) 서편 주차장에 마련됩니다. 



 

많은 인파가 몰리는 날이니,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 혼잡으로 인해 여의동로가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전면 통제되고, 여의도 한강공원 주차장이 폐쇄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다음과 같이 찾아오시면 됩니다. 




지하철 외에도 축제 행사장까지 오는 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마을버스는 영등포 10, 11번과 공항버스 6030번, 경기버스 10, 108, 700, 7007-1, M7613 번이 있습니다. 간선 버스는 264, 262, 360, 362, 461, 662, 753번이고, 지선 버스는 5534, 5615, 5618, 5633, 5713, 6623, 7611, 7613번이 운행됩니다. 하지만, 교통 통제가 시작되는 시간에는 기존 노선을 우회하거나, 여의도 중학교 정류소, 63빌딩 정류소에는 정차하지 않습니다. 미리 불꽃 축제 교통 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축제 준비의 첫 번째겠죠? 


 

▶ 오늘 우리 가족은 모두 어린이! 가족 모두 함께하는 놀이터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화생명이 준비한 Playground 63의 행사 프로그램을 주목해주세요. 


  


이번 Playground 63은 엄마 아빠의 어린 시절 추억을 어린 자녀와 함께 되새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추억의 Play Zone에는 레트로 오락실과 추억의 잉어 엿 뽑기 등 엄마아빠의 어린 시절을 추억하고, Kids Zone에는 볼풀과 방방, 제기차기, 딱지치기, 사방치기 등 어린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놀이가 가득한데요. 또한, 푸드트럭에는 간단한 맥주와 음료, 추억의 과자, 달고나 등 음식으로도 엄마, 아빠의 어린 시절을 자녀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먹거리를 준비했답니다. 낮에는 우리 가족의 즐거운 놀이터가 되고, 저녁에는 불꽃놀이 최고의 명당이 될 Playground 63, 정말 많은 기대가 됩니다. 



▶ 63 특별석 200% 즐기기 위한 필수 준비물 


한화생명이 준비한 Playground 63에 대해 알아보았다면, 이제 준비물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필수 준비물은 무엇이 있을까요?





2019 서울 세계 불꽃 축제가 열리는 10월 5일의 날씨는 완연한 가을 날씨가 될 예정입니다. 가을에 접어든 만큼 일교차가 크고, 여의도는 한강이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해가 지고 나면 추워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긴 팔 외투나, 담요 등 보온용품을 준비해주세요. 또, 축제를 즐기는 동안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핸드폰 배터리를 충전해줄 수 있는 보조배터리가 필요하겠죠?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기 때문에 휴지, 물티슈, 손수건 등 개인 위생용품과 깨끗한 환경을 위한 쓰레기봉투도 함께 준비한다면 더욱 쾌적한 축제를 즐길 수 있답니다. 



▶ 2019 서울 세계 불꽃 축제에서 멋진 불꽃 사진 남기는 꿀팁


2019서울 세계 불꽃 축제에 왔다면, 아름다운 밤하늘의 불꽃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야 하겠죠. 아름다운 불꽃을 사진으로 남기는 일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요. 휴대전화 카메라만으로 아름다운 불꽃 사진을 남기는 꿀팁을 배워볼까요?



 

먼저, 카메라 렌즈를 닦을 수 있는 부드러운 헝겊을 준비해주세요. 카메라 렌즈가 깨끗해야 선명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것은 기본적인 사항이겠죠? 불꽃 사진은 어두운 밤 순간의 불꽃을 담아내야 하므로 카메라가 흔들리지 않도록 찍어야 하는데요. 카메라가 흔들리지 않도록 삼각대와 유선 이어폰, 또는 내장 펜 등 카메라에 손을 대지 않고 셔터를 누를 수 있는 블루투스 리모컨을 준비해주세요. 폭발하는 순간의 실루엣 사진이나 흔들리지 않는 선명하고 아름다운 불꽃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축제 현장을 더욱더 넓게 담고 싶은 분이라면, 렌즈에 장착할 수 있는 어안렌즈를 준비해주세요. 어안렌즈를 통해 더욱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휴대폰 카메라 기능에 ‘전문가 모드’가 있는 분들이라면 더욱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데요. 전문가 모드가 지원되는 카메라에서는 셔터스피드와 감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셔터가 열리는 시간의 길이를 조절하는 셔터스피드를 느리게 하면 찍히는 불꽃은 많아지고 빛의 궤적은 길어지기 때문에 더욱 화려한 사진이 된답니다. 

또한, 카메라가 빛에 반응하는 속도를 조절하는 ISO 수치를 50~100사이로 조절해주세요. 노이즈가 최소화되어 더욱 얇고 선명한 불꽃을 찍을 수 있답니다. 


이번 2019 서울 세계 불꽃축제는 ‘life is colorful’을 주제로 다양한 불꽃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바쁜 매일을 살아가던 여러분의 삶 속에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축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가을 밤을 수놓아보세요. 한화생명이 여러분의 아름다운 가을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