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생명

[이벤트] 한화생명 블로그 방문자 수 1,000만 돌파!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입니다.



한화생명 블로그가 누적 방문자 1,000명이 되었습니다. 바로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 덕분인데요. 블로그 누적 방문자 1,000만 돌파, 어떻게 이루었는지 함께 돌아볼까요?


 


한화생명 ‘라이프앤 톡’ 블로그는 2012년 5월에 문을 열었습니다. 전체 1,976개의 양질의 콘텐츠로 가득한 한화생명 블로그는, 200만 누적 방문자를 달성한 지 5년 6개월 만에 1,000만 방문자를 넘어섰는데요. 딱딱한 보험 이야기를 쉽고 말랑말랑하게 전하는 콘텐츠로 2019년 소셜 아이어워즈에서 서비스 혁신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한화생명 블로그는 더욱더 전문적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한화생명 임직원으로 구성된 투자, 은퇴, 세금, 부동산, 법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필진으로 참여하고 있는데요.  매월 시리즈로 발행되는 콘텐츠를 구성하여 짜임새 있는 콘텐츠를 구성하고 있기도 합니다. 

한화생명 블로그의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TOP 5는 금융 부문에서 3건, 보험, 라이프 부문에서 각 1건씩 선정되었는데요, 선정된 콘텐츠로는 상가 임대차인이 기억하면 좋을 ‘상가건물 임대차보호법 개정안’, 퇴직을 꿈꾸는 직장인이 알아두면 좋은 ‘퇴직금 지급기준과 대처방법’, 자녀에게 많은 액수의 용돈을 줄 때 고려해야 할 증여세를 알아보는 ‘용돈과 증여의 경계’ 등 금융 부문에서는 실생활과 밀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컨텐츠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밖에 한화생명이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한화생명은 블로그 1,000만 방문자를 돌파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TOP 5 콘텐츠 가운데 가장 좋았던 콘텐츠 하나를 뽑고, 그 이유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1등을 한 1분께는 에어팟 3세대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한화생명이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한화생명은 금융을 넘어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사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더 잘 사는 방법을 다룬 양질의 보험

그리고 금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Digital Library 라이프앤톡에서 만나보세요.